신용을 회복하고 개인 재정을 되찾으십시오.

2020. 6. 2. 16:30카테고리 없음


신용을 회복하고 개인 재정을 되찾으십시오.




나쁜 신용 점수를 받는 것에 대처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여러분의 과거와 여러분이 내린 좋지 않은 결정들에 시달리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시간이 좀 걸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신용은 회복될 수 있다.


유용한 힌트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라.




계획은 신용을 회복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현명한 소비자가 되기 위해 변화를 만든다는 것은 예산과 규칙을 만든 다음 그것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꼭 필요한 물건에만 구입하십시오.


꼭 필요하고 예산에 맞는 경우에만 구매해야 한다.




잔액이 신용한도의 절반 이상인 신용카드가 있다면 이를 바로 결제하십시오.


잔액이 50%를 넘으면 신용등급이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빚을 분산시키거나 이상적으로 신용카드를 갚도록 하라.




할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은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할부로 월 최소 한도를 유지해야 하므로 여유가 있는 통장을 반드시 개설해야 한다.


만약 이 계정들이 적절하게 관리된다면, 그들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신용 상담 회사가 평판이 좋은 조직인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를 하지 않고 신용 상담 회사를 고용하지 마십시오.


어떤 상담자들은 진정으로 당신을 돕고 싶어 하는 반면, 다른 상담자들은 신뢰할 수 없고 다른 동기들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들은 그냥 사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비자들은 회사가 합법적이라고 절대 확신하지 않는 한 개인정보를 주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신용 보고서에 나타나는 실수를 공식 분쟁을 제기하여 수정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모든 지원 문서와 발견한 오류를 취합하여 신용 보고 기관에 서신과 함께 보내십시오.


분쟁 문서를 인증된 메일과 반송 영수증을 사용하여 기관에 발송하여 기관이 이를 수령했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신용이 좋지 않다면, 한 가지 사용만 남겨두고 대부분의 카드를 닫아 수리하는 첫 단계를 밟으십시오.


당신은 지불을 주선하거나 당신의 오픈 계좌로 잔액을 이체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잔금을 한 푼이라도 갚아 카드 빚을 모두 처리할 수 있다.




신용 수리를 시작하려면 가능한 빨리 신용카드의 잔액을 갚도록 노력해야 한다.


첫째, 가장 높은 이자부터 신용카드 잔액을 갚아라.


그것을 뒤집고 신용으로 당신의 책임을 증명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재무 기록을 만들고 유지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이다.


연체된 금액은 모든 신용 신고 회사에 보고되며 대출 자격이 크게 감소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에 따라 신용 점수를 다시 올리면 긍정적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저 일관성을 유지하고 의무를 끝까지 지켜라.


신용문제를 고치는 것은 불가능과는 거리가 멀고, 빨리 갈수록 결과가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