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짜증나는 벨소리와 개선 방법

2020. 6. 2. 16:29카테고리 없음


이명: 짜증나는 벨소리와 개선 방법



이명은 귀에 거슬리고 성가실 수 있는 울림을 일으킨다.


이 진단으로 고통받는 개인의 불만 1위다.


고통을 계속 받는 사람들은 그들이 받을 수 있는 많은 치료법들을 알지 못하는데, 이것은 그들의 고통을 완화시키거나 심지어 이명까지 치료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시오.


증세를 줄이고 좀 더 정상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계몽된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되시오.




만약 당신의 주치의가 당신의 이명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견을 받아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이명 증상이 그 상태에 대해 제대로 교육받았으면 치료하는 것이 더 쉽다.




요가나 명상으로부터의 휴식은 이명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이명은 스트레스나 불안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당신이 요가나 명상을 할 때, 당신은 휴식을 연습하고 있고 이것은 당신의 이명 발생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아마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이명 증상을 겪고 있다면 의사에게 귀를 닦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귀에 왁스가 과도하게 쌓이면 이명 현상이 더 심해질 수 있고, 이로 인해 사용 시 귀북 하나에 면봉이 압축될 수 있다.




반사요법은 많은 이명환자들에게 유익하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의 자격 증명을 항상 확인하고 항상 공인된 전문 참조인 목록을 확보하는 것이 권장된다.


그들의 경험을 보고 당신이 믿을 만하다고 느끼는 사람을 골라라.




스트레스는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고, 삶을 정리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방법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모두 이명을 없애고 싶다면, 무엇이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생각해보라.


이명 현상은 감정적인 문제의 물리적 표현일 수 있다.


일상의 활동과 장기적인 목표를 계획하여 스트레스를 줄여, 막판에 일을 하거나 제시간에 어딘가에 도착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도록 하라.


휴식 기법을 익히고, 연습하고, 의식적인 노력이 필요 없도록 숙달함으로써 힘들이지 않는 습관을 들이도록 한다.




비록 이명이 있더라도 당신의 삶은 살 가치가 있다고 믿으라.


이명 현상은 단기적이거나 장기적인 문제가 될 수 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것은, 당신의 특별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처하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이명으로 고생하면 반드시 의사를 불러라.


이명 증상을 처음 발견하게 되면 걱정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진단을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이명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도구를 가질 것이다.


그는 당신의 이명에 원인이 되거나 기여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를 배제하기 위해 검사를 할 수 있다.




새로운 의사를 처음 방문할 때마다 이전에 받은 이명 진단을 그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연장시킬 수 있는 최소한 200개의 약이 있다.


당신이 의사에게 이명이 있다고 말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약을 처방하거나 제안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




당신이 읽었을 때, 귀에서 계속 울리고 윙윙거리는 소리는 쉽게 사람이 마주칠 수 있는 가장 짜증나고 압도적인 것 중 하나이다.


그들 중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용 가능한 모든 치료법과 안도감을 찾는 방법을 모르고 있다.


이 글에서 발견한 팁을 적용하여 이명에 대처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으십시오.